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음악학원연합회 ‘땡큐 콘서트’..
문화

음악학원연합회 ‘땡큐 콘서트’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5/05/12 10:51 수정 2015.05.12 10:48
23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양산음악학원연합회(회장 최성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양산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

오는 23일 오후 5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9인 교수 초청 양산연주회, Thank you Concer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피아노 곽, 바이올린, 클래식 기타, 첼로, 호른 등 악기를 비롯해 소프라노, 바리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음악 전공 교수들을 초청했다. 이들은 색다른 합동 무대를 펼치며 양산시민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드보르작 ‘슬라브 무곡 10번’, 브람스 ‘헝가리 무곡 5번’, 생상 ‘로망스 F장조 Op.36’등 클래식과 바덴 재즈 조곡 중 ‘간결함’, 오페라의 유령 중 ‘The phantom of the opera’, 영화 여인의 향기 OST ‘Por Una Cabeza(포르 우나 카베자)’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성길 회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이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을 온가족이 누렸으면 좋겠고 양산시민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공연은 유료로 진행되며 모이는 수익금은 지역 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쓸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료는 당일 구매 1만원이며 사전 예매는 8천원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10-4566-45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