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바르고 건강한 한결 같은 신문되..
기획/특집

[창간12주년 축하메시지] 바르고 건강한 한결 같은 신문되길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5/09/08 14:16 수정 2015.09.08 02:11
윤영석 국회의원



 
↑↑ 윤영석
국회의원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며 양산시민의 눈과 귀가 돼 언론 본연의 책임과 의무를 다해 온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양산시민신문은 2003년 창간한 이래 지역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며 독립적이고 올바른 지역의 목소리로 때로는 따뜻하게, 때로는 냉정하게 시민 여론을 대변하고 양산시 권익과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등 지역신문으로서 사명을 다 해왔습니다.

지역언론이 건강한 풀뿌리 지역신문으로 성장할 때, 비로소 지방자치를 정착시키고 지역민주화를 실현시키며, 지역사회 부조리와 비효율을 감시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역언론은 단순한 지식과 정보 전달자가 아닌 변화와 발전을 이끄는 선도자 위치에서 생생하고 진솔한 시민 목소리를 대변함으로써 지역이 안고 있는 공동과제를 함께 풀어나가며, 지역주민에게 공동체에 대한 자긍심을 불러 일으키고, 또한 강한 소속감을 심어줘야 합니다. 

지난 12년간 양산시민신문은 지역주민에게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에 대한 애착을 고취시키는 우리에겐 너무나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다시 한 번, 양산시민신문 창간12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양산시민이 미래를 바라보는 바르고 건강한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지난 12년과 같이 다가올 12년 그리고 그 이후에도 한결같은 자세로 끊임없는 정진을 해나가는 양산시민신문이 돼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