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웅상주민 사랑 돌려드립니다”..
행정

“웅상주민 사랑 돌려드립니다”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5/09/15 09:29 수정 2015.09.15 09:31
덕계종합상설시장, 고객 노래자랑 경연




덕계종합상설시장 번영회(회장 김학섭)가 20년 동안 덕계시장에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웅상주민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1일 덕계종합상설시장 주차장에서 ‘2015 덕계종합상설시장 공동마케팅 행사, 고객 노래자랑 경연 및 경품 추첨 행사’가 열린 것.

번영회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살리기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번영회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시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추첨권을 나눠줬으며 11일, 경품 추첨과 함께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날 노래하는 마술사 유명한 씨와 평산동 주민으로 구성된 ‘천둥난타팀’ 식전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경품 추첨과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이날 번영회는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430여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경품과 노래자랑 상품으로 전달했다.

김학섭 회장은 “덕계시장이 20년의 전통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님의 사랑 덕분”이라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덕계시장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판매하는 정직한 시장, 지역사회에 공헌할 줄 아는 시장이 되기 위해 번영회는 더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번영회는 해마다 지역 주민을 위한 소고기국밥, 떡국 나눔, 경품 행사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시장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