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시립도서관 동아리 ‘글벗’ 회원 모집..
문화

시립도서관 동아리 ‘글벗’ 회원 모집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5/12/22 10:25 수정 2015.12.22 10:19



혼자 책을 읽기보다 다른 사람과 의견을 공유하며 책을 읽고 싶은 사람이 모일 새로운 기회가 생겼다.

양산시립도서관이 독서 생활화와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기 위해 독서동아리 ‘글벗’ 회원을 모집한다.

글벗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모여 독서토론, 문예창작, 영화감상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읽기와 글쓰기에 관심 있는 성인 15명을 모집해 동아리를 운영할 계획이다. 추운 겨울을 독서로 보낼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오는 29일부터 양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yangs an.go.kr)나 도서관을 방문하면 할 수 있다.
동아리 운영 중 사람이 빠져 자리가 났을 때는 수시로 모집하니 언제든 도서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시립도서관은 “다양한 독후활동을 준비해 시민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주저하지 말고 다양한 독서활동을 하고 싶은 사람은 언제든 연락해 동아리에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392 -5915)으로 전화해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