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는 2030년 인구 50만 자족도시를 목표로 ‘양산 융성 대도약’ 의지를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기 위해 지난 3월 11일까지 브랜드 슬로건 공모를 열었다. 이후 5건 후보작을 선정했고, 시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를 15일까지 온라인(www.yangsan.go.kr)을 통해 진행한다.
후보작으로는 ▶다(多)함께 양산 ▶와! 양산 ▶참 좋은 양산 ▶탐나는 도시, 양산 ▶행복드림 양산이며 후보작에 대한 설명과 의미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산시는 온라인으로 시민 의견을 수렴해 브랜드 슬로건을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