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삽량윈드오케스트라 오는 17일 정기연주회..
문화

삽량윈드오케스트라 오는 17일 정기연주회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6/06/14 10:20 수정 2016.06.14 10:20
오후 7시 예술회관 대공연장

삽량윈드오케스트라(지휘 김영일)가 오는 17일 오후 7시, 제2회 정기연주회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한다.


‘관악으로 여는 아름다운 세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양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손보라) 주최로 열린다.


이번 공연은 ‘Minerva’, ‘Fate of the gods’, ‘Bugler’s Holida y’등 화려한 관악연주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소프라노 장은녕, 베이스 박상진 씨가 특별 출연해 ‘Italian street song’, ‘명태’, ‘A love until the end of time’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 공연이지만, ‘공감 후불제’라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을 보고 관람객이 만족한 만큼 자율적으로 공연비를 내는 것. 이렇게 얻은 수익금은 전액 양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삽량윈드오케스트라는 양산여자고등학교 관악부 출신이 모교와 양산을 빛내기 위해 지난해 창단한 오케스트라다. 이들은 ‘음악을 통한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음악 공연은 물론, 사회봉사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