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추억 그리는 시간 여행 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
문화

추억 그리는 시간 여행 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6/08/23 10:24 수정 2016.08.23 10:24
양산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동물원, 여행스케치 포크 콘서트
내달 10일 오후 3시, 7시 30분















ⓒ 양산시민신문




세대를 초월해 인기를 얻고 있는 편안한 포크 그룹 2팀이 합동 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식)이 9월 기획공연 ‘동물원에 여행가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예술위원회,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 주관으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 가수 동물원과 여행스케치가 함께 무대에 오른다. 화려한 볼거리만으로 꾸며지는 최근 유행하는 콘서트와는 달리, 이들은 아름다운 노래와 잔잔한 이야기로 공연을 풀어나간다. 관객에게 포크 음악으로 휴식과 같은 공연을 선물하는 것이다.


우리 일상에 통기타 소리와 노랫말을 입히는 포크계 로맨티시스트 여행스케치는 1부 무대에서 ‘왠지 느낌이 좋아’,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초등학교 동창회 가던 날’, ‘기분 좋은 상상’ 등 옛 추억을 테마로 한 음악을 들려주며 7080세대의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할 무대를 준비했다.


1990년대 한국 포크 음악을 주름잡았던 동물원은 2부에서 도시에 사는 소시민의 지친 심신을 따스하게 위로하는 음악을 준비했다. ‘널 사랑하겠어’,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변해가네’ 등으로 관객을 추억에 젖게 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나의 노래’라는 주제로 동물원과 여행스케치,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내달 10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관람료는 모든 좌석 2만원이다.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 t.net,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 예매는 평일(오전 9~6시)에만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379-855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