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100인 기부 릴레이’ 7번째 주자까지 순항..
사회

‘100인 기부 릴레이’ 7번째 주자까지 순항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6/09/27 17:31












ⓒ 양산시민신문


(재)양산시복지재단이 양산시 승격 20주년과 양산시복지재단 출범 1주년을 맞아 추진하고 있는 ‘100인 기부 릴레이’가 7번째 주자까지 이어지며 순항하고 있다.


지난 27일 양산시청에서 열린 기부 릴레이 간담회에는 ▶한정남(월드크리닝 대표) ▶정상호(로얄건축사 사무소 대표) ▶김시진(신호산업기계 대표) ▶정우상((주)인프라네트웍 대표) ▶강호철((주)부원테크 대표) ▶김선길(양산인쇄) ▶김현수(광성식품 대표) ▶김영심((주)하나로솔루션 대표) ▶백용흠(LG베스트샵 밀양점 대표) ▶석우진((주)원명 대표) ▶최태순((주)해동물류 대표) ▶정준상(청조광고사 대표) ▶허현숙(목련회) ▶허태구(진건축사 사무소 대표) ▶안성봉(센텀건설 대표)가 참여해 기부를 이어갔다.


이들을 대표해 김시진 신호산업기계 대표는 “양산에서 기업체를 잘 이끌어 올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100인 기부 릴레이는 지난 3월 시작해 지금까지 82명이 참여하고 있다. 기부 릴레이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복지재단(781-2015)으로 문의하면 되며 기부 금액은 법정 기부금으로 연말정산 때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