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러브엔젤스, 교통안전 창작동요제 우수상..
문화

러브엔젤스, 교통안전 창작동요제 우수상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6/11/01 10:04 수정 2016.11.01 10:04
어린이 교통안전 창작음악축제
‘안전하게 렛츠고’로 호평 받아












ⓒ 양산시민신문




본사 소속 러브엔젤스어린이중창단(지휘 박수연, 트레이닝 김은결)이 청량한 목소리로 또 한 번 양산을 빛냈다. 러브엔젤스는 지난달 21일 SBS 등촌공개홀에서 열린 ‘2016 어린이 교통안전 창작음악축제’에 참가해 합창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8월 열린 부산, 경남, 제주권 예선에서 ‘안전하게 렛츠고!’라는 창작동요로 좋은 평가를 받아 본선에 진출했다. 이후 열린 본선에서도 우수한 기량을 선보이며 심사위원 호평을 들었다.


이번 곡을 작곡한 박수연 지휘자는 “교통안전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는 공모 내용을 보고 영감을 얻어 곡을 만들게 됐다”며 “이번 곡은 ‘자전거 사고’와 관련한 것으로, 자전거 사고가 생각보다 많이 일어나는 만큼 안전하고 즐겁게 타자는 의미가 있다”고 곡을 설명했다.


김은결 트레이너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와 멜로디라 연습하는 내내 즐겁게 했으며, 2012년 이후 처음으로 러브엔젤스 모든 단원이 함께하는 무대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더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모든 단원이 똘똘 뭉쳐 양산 합창을 알릴 수 있도록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