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는 우리가 앞장선다”..
사람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는 우리가 앞장선다”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6/12/20 09:17 수정 2016.12.20 09:17
여성팔각회 최미숙 회장
팔각회 이기홍 회장 취임












ⓒ 양산시민신문
양산팔각회와 양산여성팔각회가 지난 15일 중부동 더미션뷔페에서 합동 이ㆍ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양산팔각회는 최상칠 회장 뒤를 이어 제52대 이기홍 신임회장(사진 왼쪽)이, 양산여성팔각회는 문영순 회장 뒤를 이어 제5대 최미숙 신임회장(사진 오른쪽)이 취임했다.

이날 팔각회는 이ㆍ취임식과 동시에 한 해 동안 지역 봉사에 앞장선 회원에게 상을 전달하고 북한이탈주민 자녀 가운데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하게 학업에 열중한 모범 학생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양산팔각회 이기홍 회장은 “내면의 깊이를 더 많이 쌓아 우리 팔각회가 다른 단체보다도 우수한 회원 자질을 갖추고 지역사회가 바라는 이상적인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선배들의 바른 가르침을 본받아 회원 간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약속하며 회원의 많은 도움을 부탁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양산여성팔각회 최미숙 회장은 “정성과 나눔의 마음으로 기쁨은 나눠 두 배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는 희망의 불빛을 비춰 삶을 헤쳐 나가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돼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소통하며 이해하는 진정한 봉사인의 마음으로 나아가자”며 “앞으로 여성팔각회가 나아갈 방향과 사회봉사 계획을 회원 여러분과 의논하며 더 발전하는 우리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