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지역 복지선도 기관이 되도록 앞으로도 복지재단 응원”..
사회

“지역 복지선도 기관이 되도록 앞으로도 복지재단 응원”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7/02/14 10:01 수정 2017.02.14 10:01
복지재단 이정우 초대 본부장 퇴임
오는 15일까지 본부장 등 공개 채용












ⓒ 양산시민신문
(재)양산시복지재단(이사장 나동연) 시작부터 2년간 함께한 이정우 초대 본부장(사진 오른쪽)이 지난 10일 퇴임했다. 

복지재단은 양산시노인복지관 강당에서 ‘이정우 초대 본부장 퇴임식’을 열었다. 이날 나동연 양산시장을 비롯해 이정애 양산시의원과 재단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년간 재단 발전에 열정을 바친 이 본부장과 석별의 정을 나눴다.

복지재단 이사장인 나 시장은 “이정우 본부장은 초대 본부장으로서 2년간 복지재단 초석을 다지고 재단 운영 안정화를 위해 이바지한 노고를 치하한다”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 본부장은 “재단에 근무하는 동안 재단 발전과 직원 화합을 위해 노력했고, 이제부터 그 결실이 나올 때”라며 “비록 재단에서 몸은 떠나지만 앞으로도 양산시복지재단이 양산시민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찾아내는 등 지역 복지선도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를 응원한다”고 퇴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산시복지재단은 오는 15일까지 복지재단 본부장을 비롯해 복지재단 4급, 노인복지관 조리사를 모집한다. 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복지재단 홈페이지(www.yscw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781-20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