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제로타리 3721지구, 골프대회로 우의 다지고 봉사하고..
사람

국제로타리 3721지구, 골프대회로 우의 다지고 봉사하고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7/06/05 19:28
총재지역대표배 골프대회 개최
대회 참가비와 우승자 부상 TV
양산시장애인복지관에 기탁해












ⓒ 양산시민신문


지난달 30일 다아이몬드CC에서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 1지역 총재지역대표배 골프대회’가 열렸다. 

양산중앙로타리클럽이 주관한 골프 대회는 3721지구 양산1지역 소속 6개 클럽(양산, 양산중앙, 양산삽량, 신양산, 양산양주, 양산가인)과 양산2지역 클럽이 참여한 대회로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 

33개조 132명이 참가한 대회 우승은 양산중앙로타리클럽 성동하 씨가 차지했다. 

특히 올해는 대회 참가비 전액을 기부하기로 해 대회 의미를 더했다. 대회를 마친 후 박경수 양산1지역 총재지역대표와 김창호 대회추진위원장은 골프대회 참가비 전액인 300만원을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명진)에 기부했으며, 대회 우승을 차지한 성동하 씨도 부상으로 받은 130만원 상당 55인치 TV를 함께 기증했다. 

대회를 성황리에 끝낸 박경수 총재지역대표는 “로타리 목적은 모든 사업 활동에서 봉사 이상을 실천하는 것에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도 봉사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서 가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간 우의도 다지면서 봉사를 겸할 수 있는 대회로 지속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추진위원장을 맡은 김창호 회장은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도록 적극 참여해준 단위클럽 회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대회를 계기로 각자 가진 직업과 전문성으로 더욱 더 지역사회에 봉사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