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대체불가 미성과 클래식의 완벽한 하모니..
문화

대체불가 미성과 클래식의 완벽한 하모니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7/07/25 08:52 수정 2017.07.25 08:52
양산문화예술회관 8월 기획공연
조관우와 함께하는 바로크 투 재즈
내달 26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












ⓒ 양산시민신문


독특하고 아름다운 미성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가수 조관우가 코리안필하모니팝스오케스트라(지휘 김동문)와 특별한 협연을 선보인다. 8월 기획공연으로 ‘조관우와 함께하는 바로크 투 재즈(Baroque to Jazz)’가 내달 26일 오후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양산시설관리공단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기획공연으로, 클래식부터 가요, 영화음악, 팝송, 퓨전국악, 재즈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코리안필하모니팝스오케스트라 ‘멘델스존 클래식 메들리’, ‘맘보짜르트’로 문을 여는 것에 이어 신혜련 피아니스트 ‘러브스토리’, ‘사랑을 위하여’, 김만규 색소포니스트 김만규 씨 기악 협연 ‘어메이징 그레이스’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성악 협연, 클래식 메들리, 팝송 등이 펼쳐진다. 



이어 조관우 씨가 그의 대표곡인 ‘늪’, ‘꽃밭에서’, ‘불꽃’ 등을 특유 미성과 잘 어우러지는 코리안필하모니팝스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라이브로 소화할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2만5천원이며 만 7세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 yangsanart.net)에 접속하면 된다. 

문의 379-8550.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