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꿈나무들의 꿈, 워터파크에서 펼치다..
사람

꿈나무들의 꿈, 워터파크에서 펼치다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7/09/19 09:45 수정 2017.09.19 09:45
양산시지역아동센터의 날
꿈나무들의 어울림 마당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 16개 지역아동센터 아동ㆍ청소년이 모두 모여 그동안 쌓아왔던 꿈을 펼쳐냈다. 

제4회 양산시지역아동센터의 날을 맞아 양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건수)가 지난 16일 물금 워터파크에서 ‘꿈나무들의 어울림마당’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방과후 돌봄 중심인 지역아동센터 기능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아동과 청소년이 어울릴 수 있는 문화축제로 거듭나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각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평소 배우고 익힌 합창과 댄스, 오케스트라, 태권도, 풍물 등 실력을 발휘하는 발표회를 비롯해 본사 소속 러브엔젤스합창단, EZ댄스, MTA남부태권도예절관 등에서도 축하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시민도 함께할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나고자 각종 체험과 홍보 부스도 운영했다.

김건수 회장은 “어른들은 우리 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을 볼 것이며 아이들은 자신의 자랑과 긍지를 내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어려움도 잘 참아내고 쑥쑥 커준 양산의 꿈나무들에게 힘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달라”고 말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앞으로 시립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게 되면 현재 있는 지역아동센터에도 새로운 힘이 될 것”이라며 “내년 운영비도 인상하는 등 행정에서도 아이들의 꿈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 양산시민신문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