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로타리안 사랑 가득 담긴 따끈한 동지팥죽 드세요”..
사람

“로타리안 사랑 가득 담긴 따끈한 동지팥죽 드세요”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7/12/26 09:15 수정 2017.12.26 09:15
양산ㆍ양주ㆍ삽량로타리클럽

양산시노인ㆍ장애인복지관,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방문해
동지팥죽 나눔 행사 진행

지난 22일, 작은 설이라고도 불리는 동지를 맞아 팥죽 나눔의 장이 열렸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1지역(지구총재 양성희) 소속 양산ㆍ양산양주ㆍ양산삽량로타리클럽이 지역 복지관을 찾아 이용객을 위해 따뜻한 동지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김정자)에서는 양산로타리클럽(회장 이길환)이 200인분을 준비했고,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명진)에는 양주로타리클럽(회장 김해경)이 역시 200인분을,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에는 삽량로타리클럽(회장 추정미)이 300인분을 직접 준비해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대접했다. 


이들은 어르신들과 장애인 편의를 위해 식판을 일일이 가져다주고 부족한 건 없는지,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피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 어르신들은 “봉사자들이 아니었다면 동지인지도 모르고 그냥 넘어갈 뻔했는데 따뜻한 정을 더한 맛있는 한 끼를 대접해줘 고맙다”고 인사를 전했다. 


양산ㆍ양주ㆍ삽량로타리클럽은 “동짓날 맛있게 드신 팥죽이 어르신 등 많은 분의 가정에 나쁜 일을 쫓고 행운만 가져왔으면 좋겠다”며 “강추위 속에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이는 한 끼였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성희 총재는 “지역이 따뜻해질 수 있도록 나눔에 앞장서준 세 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적재적소에 사랑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로타리클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양산시민신문












ⓒ 양산시민신문












ⓒ 양산시민신문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