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바르게살기운동, 제12대 김홍선 신임회장 선출..
사람

바르게살기운동, 제12대 김홍선 신임회장 선출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8/01/23 09:34 수정 2018.01.23 09:34
협의회 신년하례회 겸 임시총회 개최
내달 5일 회장 이ㆍ취임식 진행 예정












ⓒ 양산시민신문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이하 바르게협의회)가 지난 19일 북부동 한 음식점에서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나동연 양산시장, 정재환 경남도의회 부의장 등 내빈과 회원 60여명이 참석했다. 바르게협의회는 신년하례회 전 임시총회를 열고, 박기배 회장에 이어 바르게협의회를 이끌 제12대 회장을 선출했다. 그 결과 김홍선 씨가 신임회장으로 선출돼 지난 20일부터 임기를 시작했다.













↑↑ 김홍선 바르게 신임 회장
ⓒ 양산시민신문
김 신임회장은 “지난 2006년 바르게협의회에 몸을 담았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회장이란 직책까지 맡게 됐다”며 “저를 믿어준 회원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바르게협의회를 잘 이끌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기배 이임회장은 “지난 5년 임기가 회원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고, 여러분 덕분에 바르게협의회 위상도 높아졌음을 기억해달라”고 인사를 전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김 신임회장과 함께 바르게협의회 전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하면 바르게협의회 앞날은 발전을 거듭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양산을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협의회는 내달 5일 오후 2시 양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18년 정기총회 및 제11대ㆍ12대 회장 이ㆍ취임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