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뼛속부터 개그맨들이 펼치는 버라이어티쇼..
문화

뼛속부터 개그맨들이 펼치는 버라이어티쇼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8/02/27 09:23 수정 2018.02.27 09:23
내달 24일 기획공연 ‘쇼그맨’
개그ㆍ마술ㆍ음악ㆍ연기를 동시에












ⓒ 양산시민신문


KBS 2TV ‘개그콘서트’를 빛냈던 개그맨 5인방이 무대를 직접 찾아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내달 24일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이 펼쳐진다. 내공이 검증된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이 쇼그맨이라는 이름으로 뭉쳐 새로운 버라이어티 공연을 선보이는 것. 



이번 공연은 다섯 개그맨이 소품 하나까지 직접 만든 극장용 개그 공연으로, 노래와 춤, 연기, 마술, 개그 등 무대 위에서 펼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낸다. 그야말로 웃겨서 눈물 쏙 빠지는 개그콘서트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쇼그맨은 초등학생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연이며 100분 동안 다양한 개그 꼭지가 이어진다. 관객이 무대에 서고 이야기를 나누고 때로는 영상을 활용해 관객 호기심까지 자극하는 등 짜임새 있는 구성이 시종일관 관객 웃음을 터지게 한다.

공연 예매는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와 모바일로 할 수 있으며 모든 좌석 2만원이다. 국가유공자, 5.18민주유공자, 독립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장애인은 기획공연에 한해 1인 2매 50% 할인되며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문의 379-8550.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