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조금 이른 어버이날이지만, 어르신에게 감사와 존경을”..
사람

“조금 이른 어버이날이지만, 어르신에게 감사와 존경을”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8/05/08 09:08 수정 2018.05.08 09:08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복지관 이용 어르신 대상
어버이날 행사 ‘효도해孝’ 진행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가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위해 조금 빠른 어버이날 선물을 선사했다.

이들은 지난 4일 ‘2018년 어버이날 행사 효도해孝’를 열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행사를 진행했다. 복지관 앞마당에서 안과 검진, 치매 검사, 손 마사지, 팝콘 나눔 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했다. 


또 복지관 내에서는 봉사자들이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으며 사물놀이와 민요 공연도 펼쳐졌다. 이밖에 이ㆍ미용 봉사, 선물 전달 등 다양한 행사로 지역 어르신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주)한국야쿠르트 양산공장, 삽량로타리클럽, 내 인연 봉사단, 양울교회, 밝은김안과, 양산시보건소, 이가자헤어비스 증산점, 청춘대학 등이 부스 운영과 행사 진행을 도와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맛있는 것도 주고 건강 검진에 손 마사지, 머리 다듬는 것까지 다 챙겨줘서 고마운 마음밖에 없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성지혜 관장은 “올해는 조금 빠르게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는데, 복지관 행사는 물론, 봉사에도 늘 앞장서 주시는 많은 기관, 단체, 봉사단과 함께할 수 있어 더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따뜻한 손길이 많이 모이길 바라며, 복지관도 지역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