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김태호 국회의원, 양산시 을 예비후보 등록… “힘 있는 변..
정치

김태호 국회의원, 양산시 을 예비후보 등록… “힘 있는 변화로 양산 바꿀 것”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4/02/15 12:06 수정 2024.02.15 12:06

김태호 예비후보. [김태호 예비후보 제공]
‘낙동강 벨트’를 탈환해 총선 승리 교두보를 마련해 달라는 당 요청을 수용해 지역구를 옮겨 양산시 을 선거구 출마를 결심한 국민의힘 김태호 국회의원이 15일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자신의 SNS에 “부울경 중심 양산에서 새로운 여정에 나서면서 설레는 마음, 절박한 마음이 교차한다”는 소회를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정치는 유통기한이 다 됐다”는 동료시민의 일침이 죽비처럼 메아리친다면서 “미래는 안중에 없는 낡은 정치를 바꾸는 데 쓸모 있는 역할의 중심에 서겠다”고 덧붙였다.

“힘 있는 변화로 양산을 바꾸겠다”고 선언한 김 예비후보는 “양산의 미래를 준비하고, 양산 동료시민 삶의 환경을 꼼꼼히 챙기겠다”면서 “양산의 골목골목, 시민의 삶 속에 깊숙이 들어가 실질적인 힘이 되는 생활정치를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예비후보는 서울대학교와 서울대학교 대학원을 졸업(교육학 박사)했으며, 제18대와 19대 국회의원, 제32대와 33대 경남도지사를 지냈으며, 제21대 국회에서 외교통일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