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청소년의 푸른 꿈 지켜나가자”..
사람

“청소년의 푸른 꿈 지켜나가자”

조원정 기자 vega576@ysnews.co.kr 269호 입력 2009/02/25 16:12 수정 2009.02.25 04:12
청소년지도위 김상국 회장 취임

ⓒ 양산시민신문
청소년의 푸른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의 푸른 성장을 지원하는 양산시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이·취임식이 지난 20일 63뷔페에서 열렸다.

1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3년간의 임기를 마친 이용식 전 회장이 이임하고 김상국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김상국 신임회장은 25년간 청소년 지도위원으로 활동하며 그 누구보다 청소년의 바른 문화 형성과 위기 청소년 구출에 앞장 서 왔다.

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소년 지도위원으로 지낸 오랜 시간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청소년 지도를 위해 모든 위원들이 힘을 합치자”고 말했다.

이용식 이임회장은 “청소년들이 자기 주도적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끌어주는 역할이 지도위원의 할 일”이라며 “청소년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김 신임회장을 필두로 모든 임원들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신임회장과 함께 3년 동안 협위기 청소년을 구출하고 청소년 그들만의 활발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현재 읍·면·동 100명이 넘는 지도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