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윈드오케스트라 '이야기음악회'..
문화

윈드오케스트라 '이야기음악회'

조원정 기자 vega576@ysnews.co.kr 278호 입력 2009/04/28 10:46 수정 2009.04.28 10:50
오는 4일, 어린이날 기념

ⓒ 양산시민신문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공연이 선사된다. 양산윈드오케스트라 주최 어린이날 맞이 '이야기음악회 웅이'가 오는 4일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야기음악회 웅이'는 경남도문화예술진흥기금 지원 대상작품으로 양산윈드오케스트라와 하늘소리앙상블, 김나영로얄발레공연단이 함께해 풍성한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양산윈드오케스트라(지휘 박우진)는 양산출신 관악전공인과 관악지도자로 구성된 활동경력 10년의 관악전문연주단체로 정통 클래식부터 영화음악, 가곡, 팝송, 가요 등 폭넓은 레퍼토리를 가지고 야외음악회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하늘소리앙상블은 양산지역 청소년으로 구성된 플롯과 성악 앙상블이다.
 
윈드오케스트라의 '농촌의 아침'으로 시작해 하늘소리앙상블의 어린이날 노래 합창, 쇼스타고비치 '왈츠 2번'을 아름다운 발레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어렵고 지루한 클래식이 아닌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관악연주와 발레, 합창을 조화롭게 구성해 클래식도 재미있을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줄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오는 4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