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물금읍 가촌리에 개원한 서울이유있는치과는 이유진 교정원장이 양산에서 성장해 초ㆍ중ㆍ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치과를 개원한 뒤에는 해마다 모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대한전문건설 경남도회 양산시협의회는 건설업의 건전한 육성ㆍ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돼 회원 16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장학금 기탁 외에도 사랑의 집 고쳐주기, 이웃돕기성금 기탁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주동 뜰안채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김성대)는 23일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50만원을 기탁했다.
상북면에 있는 군수품 전문업체 (주)경도는 23일 양산시 사회복지과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81만원을 기탁했다.
(주)폼웍스 양산지점은 23일 양산시 사회복지과를 방문해 KF94 마스크 1만장(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산막공단에 있는 (주)폼웍스는 폴리우레탄 소재 전문기업으로 올해 2월에도 마스크를 기탁한 바 있다.
2010년 개원한 글로벌 경영자 아카데미는 공공기관과 산업체 등에서 현직에 있는 최고경영자와 주요 임원으로 구성해 1년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경영환경과 최신 트렌드 변화를 신속히 간파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경영전략과 리더십을 겸비한 전문지식과 다
석산태권도, 줄친구점프점프 석산점 직원과 원생들은 23일 양산시복지재단에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라면 100상자를 전달했다. 후원한 라면은 원생들이 각 가정에서 가져오거나 구입해 십시일반 모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양산지사(지사장 손영덕)는 23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에 김장김치 130kg을 후원했다.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권명진ㆍ송영철)는 23일 특화사업인 ‘정성가득찬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 돌봄 이웃 24세대에 롤케이크와 겨울철 보양식 곰국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종기 서원유통 범어점장은 “한국 유학생활에서 힘들고 어려운 점이 있더라도 희망을 품고 원대한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양산삽량로타리클럽(회장 이경진)과 남양산로타리클럽(회장 김신헌)이 전달한 후원금 200만원으로 마련했으며, 팥죽과 동치미, 제철 과일을 준비해 홀몸 어르신 160가정에게 전달했다.
양주로타리클럽(회장 이경숙)은 22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팥죽 나눔 후원금 100만원을 지원하고, 복지관 식당에서 팥죽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21일 기탁식에 참석한 하 대표 가족은 “사회로부터 얻은 기업 이윤을 함께 나누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많은 환원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양산삽량로타리클럽(회장 이경진)은 19일 (사)함께하는세상 양산외국인노동자의집을 통해 이주민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양산고등학교 4-H회(지도교사 한태희)는 20일 한 해 동안 직접 농사지은 김장채소 50여포기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하북면새마을부녀회(회장 황경숙)는 21일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하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전달했다. 이와 함께 평심요양병원과 안심요양원 등에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양산시의회 장애인모니터링단 울타리회(회장 김진동)는 21일 아동복지시설에서 퇴소를 준비 중인 보호대상아동 4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양산중앙교회(담임목사 정지훈)는 21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5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아울러 구 회장은 지난 4월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해 다양한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2008년부터 장학기금 후원, 2015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기부, 2020년 양산독립공원 건립 후원 등 기업인으로서 인재 양성과 지역 발전, 사회복지 등을 위
중부동에 있는 삼동한의원(원장 유지원)은 20일 저소득층 아동 2명에게 성장ㆍ발육에 필요한 진료와 한약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