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중학교(교장 구성희) 학생들은 지난 7일 1교 1복지시설 자매결연을 맺은 감사의집에 쌀 20kg 15포, 귤 9상자, 학급비 15만원을 전했다.
소주동새마을협의회(회장 김상범)와 부녀회(회장 최신연)는 지난 8일 소주동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100상자를 전달했다.
경남도의회를 대표해 정재환 부의장은 지난 8일 도의회에서 담근 김장을 중앙동 이웃 10세대에게 전달했다.
원효라이온스클럽(회장 최영호)은 지난 9일 대석휴먼시아아파트에서 사할린 동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5-D(울산ㆍ양산)지구 3지역(부총재 박성철)이 지난 5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에서 주최한 ‘2017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
신천지 양산교회 자원봉사단(지부장 장성곤)은 지난달 28일 원동마을을 방문해 주민 대상 이ㆍ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은 1일 청솔식품(대표 이동춘)과 웅상상공인연합회(회장 김판조) 후원으로 6.25참전호국영웅회를 초청, 식사를 대접했다.
양산시드림스타트는 중부동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양산점(점장 신찬수) 후원으로 지난 4일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양산시립박물관(관장 신용철)은 지난 4일과 5일, 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내 꿈 찾기, 청소년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하북면 불광사(주지 문수 스님)는 지난 5일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김정자) 어르신을 대상으로 ‘자비 나눔 밥상 특식데이’를 진행,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전원학)은 지난 7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정춘아 강사를 초청, ‘폭력 예방을 위한 우리의 역할’이라는 교육을 진행했다.
상북문화의집 수강생이 지난 7일 문화의집 강당에서 지역 주민을 초청해 1년간 배운 것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발표회ㆍ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주 / 간 / 운 / 세 (12월 12일 ~ 12월 18일)
동면(면장 류진원)은 지난 7일 착한나눔가게(기업ㆍ병원) 후원자 22명을 초청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 연계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디카시는 사진으로 시적 형상을 포착하고, 그 사진을 문자(5행 이내)로 표현하는 새로운 문학 장르입니다.
아이가 글을 알고, 혼자서 책을 읽기 시작하면서 함께 책 읽는 시간이 줄어든 것 같았는데 오랜만에 아이와 둘이서 소리 내어 책을 읽으면서 생각도 나누며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파란 의자’ 등장인물들 이름이 조금 어려워서 아이가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재화, 민간위원장 권재익)는 지난 8일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펼쳤다.
(재)양산시복지재단(이사장 나동연)은 지난 5일 중부동 M컨벤션뷔페에서 나눔 문화에 앞장선 리더 100명과 함께 송년 행사로 ‘2017 나눔 공동체 리더스’를 개최했다.
ㆍ기간 : 2018년 1월 2일~3월 30일 ㆍ신청 기간 : 12월 29일까지 ㆍ신청 대상 : 덕계동민 우선(이후 수강생 미달했을 때 다른 지역 거주자도 신청 가능)
요즘 공공기관 채용비리 문제가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다. ‘강원랜드 채용비리’, ‘우리은행 채용비리’ 등은 결국 금감원 부원장보가 구속기소되는 사태로까지 번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