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산시지부는 17일 양산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물금읍에 있는 카페 ‘양쏭이음악여행’은 20일 자체 모금함을 통해 모은 성금 35만6천원을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웅상노인복지관 20일 설 명절을 맞아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6.25 참전 유공자 어르신께 예우를 다하고,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다.
국민의힘 양산시갑당원협의회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강서동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애육원과 하북면에 있는 가정복지시설 인성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물금읍에 있는 아라숯불갈비는 20일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70만원 상당 곰탕을 전달했다.
물금읍주민자치회 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떡국 떡 50상자와 라면 25상자, 두유 50상자를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시명골에 있는 대한불교 대성사는 19일 서창동행정복지센터에 1kg들이 떡국떡 150봉을 기탁했다.
양산중부동지역주택조합은 19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50상자를 기탁했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현금 10만원을 기탁했다.
제10대 지부장을 취임한 이경희 신임 지부장은 “코로나와 미협 내부 어려움 속에서도 렌탈사업, 전국 미술공모전, 메세나사업 등 굵직한 사업을 잘 이끌어 오신 안성모 지부장을 비롯한 9대 임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취임사를 시작했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해 근로자의 일과 생활 균형을 지원하고,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기업과 공공기관을 인증하는 제도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2017년 최초 인증을 받은 뒤
경남도의회는 제401회 임시회 중 2023년 경남도교육청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종합심사를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이용식 의원을, 부위원장에 이춘덕 의원을 각각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제작 ▶작품기획서와 피칭 지도 등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웹툰학과는 학기마다 접수한 포트폴리오를 산학협력 체결 업체, 웹툰작가 등에 제공해 학생과 연결한다.
이진숙 작가는 국내 1호 여성 프로파일러(범죄심리분석관)다. 이춘재 화성 연쇄살인 사건과 고유정 전 남편 살인사건 등을 프로파일링했으며, tvN 유퀴즈온더블럭, JTBC 세계다크투어 등 방송에도 출연했다.
1990년대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가요계를 평정하며 최고 스타로 군림했던 심신, ‘별이 진다네’,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리메이크한 ‘운명’의 원곡 그룹 여행스케치, 94년에 데뷔해 ‘칵테일
이후 윤 의원은 이용식ㆍ이영수ㆍ최영호 경남도의원, 이종희 양산시의회 의장과 곽종포ㆍ정숙남ㆍ공유신ㆍ송은영ㆍ정성훈 양산시의원, 박성철 양산시갑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과 함께 남부시장 주변을 돌며 거리를 청소하며 시설물 점검도 병행했다.
19일 답례품선정위원회를 통해 선정한 물품은 원동면 사과와 딸기, 요거트, 매실엑기스와 국내 최대 어묵 생산시설을 갖춘 45년 전통의 웅상 어묵, 항암효과가 뛰어난 동면 상황버섯, 전국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상북 달걀, 장인(匠人)의 혼이 깃든 하북 도자기류, 부ㆍ울ㆍ경
무진강업과 건설기계 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양산지회, 양산시청 하수과, 양산시청 세우회는 19일 양산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910만원을 전달했다.
물금읍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19일 설 명절을 맞아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물금읍바르게살기위원회는 19일 양산시치매안심센터에 저소득 치매 어르신을 위한 300만원 상당 사과를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