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양산상의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장시간 근무로 쌓인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청렴 릴레이 운동은 투명하고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청렴도 향상과 의식변화를 통해 시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목적이다. 이에 체력단련과 단합을 통해 활기차고 투명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들 뜻을 모아 진행하고 있
동원과기대가 지원할 도제학교는 부산지역 4개 고교(경남공업고등학교, 서부산공업고등학교, 부산공업고등학교, 동명공업고등학교)와 창원지역 2개 고교(창원공업고등학교, 마산공업고등학교) 등 6개 고교다.
선발 명단에는 이보다 앞서 5월 열린 제51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3위에 오른 태권도학과 나호태 학생과 7월 열린 제61회 전국검도단별선수권대회에서 3위에 오른 동양무예학과 김건우 학생을 비롯해 검도 8명, 태권도 5명 등이 포함됐다.
특히, 2020년 환경부 주관 일반수도사업자 운영관리 실태점검 최우수 등급 획득에 이은 것으로, 양산시상하수도사업소 경영시스템과 수돗물 품질이 국내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물금읍적십자봉사회(회장 이귀숙)는 10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추석맞이 후원물품으로 쌀 35포를 전달했다.
동면새마을협의회ㆍ부녀회는 10일 동면행정복지센터에 소외계층을 위한 10kg들이 쌀 70포를 전달했다.
삼성동새마을협의회ㆍ부녀회(회장 우정택ㆍ김정남)는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나누기’를 통해 10kg들이 쌀 50포(150만원 상당)를 삼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양주동위원회(위원장 전금옥)는 10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홀몸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60가구에 소고기 18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양산경찰서 직장어린이집은 여성과 맞벌이 부부경찰관 육아 부담을 해소하고,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야간에도 운영하는 시간 연장형 어린이집 확충 필요성에 따라 2018년부터 오는 2023년까지 어린이집 100곳을 조기에 확충하기 위한 임대형 민자사업방식(BTL)으로 진행
수도권 집중을 완화하기 위해서 “서울특별시에서 ‘특별’이라는 단어를 제외해야 한다”고 주장한 윤 의원은 “서울에 살면 특별시민이고 다른 곳에 살면 일반시민이 되는 구시대적 차별과 분리정책을 폐지해야 구시대적 차별과 분리정책을 타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공모전은 10월 8일까지 양산시민이나 양산에 있는 초ㆍ중ㆍ고등학교, 대학교, 특수학교 재학생, 양산시민이 아니더라도 양산시에 있는 직장 재직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신청서와 주제에 맞는 아이디어를 이메일(pobbey@kore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중앙동새마을부녀회(회장 정연심)는 10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라면 17상자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선희)는 추석을 앞두고 직원과 환경미화원, 희망근로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로변 환경정비와 풀베기 작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소주동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김욱진)는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돌봄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소주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02상자를 기탁했다.
소주동새마을협의회ㆍ부녀회(회장 안우원ㆍ김임수)는 10일 추석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 돌봄 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소주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83상자르 전달했다.
한국 에스코피에 요리연구소는 세계조리사연맹(WACs) 경연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을 역임한 조우현 명장이 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지식인 협동조합 형태로 운영 중이다. 이날 산학협정에 따라 두 기관은 학생의 현장실습과 취업, 연구ㆍ현장인력 등 인적 교류, 시설ㆍ장비 교
내년 주요 업무계획에 관심 있는 양산시민이면 누구나 양산시 홈페이지(소통ㆍ참여 → 2022년도 주요 업무계획 시민 제안)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할 수 있다. 제안한 의견은 담당 부서별로 적용 가능 여부 등을 검토한 뒤 내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할 방침이다.
물금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옥랑)이 9일 추석을 앞두고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한 국토대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적십자봉사회와 새마을협의회ㆍ부녀회, 공무원 등 8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특강은 서창도서관 특화자료 가운데 하나인 ‘웹툰’을 곽동주 웹툰작가와 함께 알아보고, 직접 웹툰을 제작해 봄으로써 도서관과 책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두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