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희 원장은 “지역이 발전하기 위한 밑바탕은 인재 육성에 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200만원씩 5년간 기탁하겠다”고 말했다.
양산시가 시청 민원실에 공기정화식물을
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는 자원봉사동아리(Happy Together)와 활동정보통신원(Youth Focus), 댄스동아리(Holic), 밴드동아리(The Next)가 있으며,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운영 지원과 청소년축제에 참여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경남도가 NH농협은행, 경남은행과 손잡고 전국 최초로 공공 제로페이(Zero Pay)를 시행한다. 업무추진비와 급량비 등 현금성 지출예산을 제로페이로 지출하는 내용이다.
양산라이온스클럽(회장 김수한)은 지난달 31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시력 교정과 안경 교체가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안경교환권(5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김치냉장고 결함으로 인해 화재 피해를 본 시민이 제조사로부터 500만원 상당 보상을 받았다.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는 지난해 A아파트에서 발생한 김치냉장고 화재 피해자에게 제조물 책임법 관련 내용을 안내해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지혜와 삶에 귀 기울여 그것을 다음 세대와 공유할 수 있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꿈꾸며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복지관을 방문한 어르신에게 삶의 기초가 되는 ‘건강’부터 ‘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평생교육’, ‘봉사ㆍ나눔’ 기회를 제공해 어르신과 지역사회가 행복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가고 있다.
양산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은조)는 소속 정당을 위해 기부행위를 한 정당 관계자 A 씨를 지난달 22일 울산지방검찰청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부터 보육과정과 보육시간 등 보육지원체계를 일부 개편한다. 우선 기존 맞춤반ㆍ종일반 구분을 폐지하고, 모든 아동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7시간 기본 보육시간을 보장한다. 오후 4시 이후는 신청자에 한해 오후 7시 30분까지
올해부터 양산에서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령되면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운행해서는 안 된다. 양산시는 CCTV를 통해 위반 차량을 적발해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할 예정이다.
양산지역에서 열리는 전국 대회인 만큼 대회를 주최ㆍ주관한 진성구 (주)우리마트 사장과 임원, 김천길 한국유소년야구협회장을 비롯해 이상열 도의원, 임정섭ㆍ곽종포 시의원 등 많은 지역 내빈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는 3일 대회실에서 전입자 31명과 신규 임용자 8명에 대한 임용식을 진행했다.
양산시는 1일 박재우ㆍ박미해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북어린이도서관에서 공동육아나눔터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천성산철쭉회(회장 박종규)와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경은)은 지난달 29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정남주)는 지난달 28일 55세 이상 퇴직자를 대상으로 취업 교육을 진행했다.
가수 송유경 씨는 지난달 22일 양산시를 방문해 장애 전문 어린이집인 어깨동무어린이집에 의류건조기 1대를 기탁했다.
허석곤 경남소방본부장이 지난달 22일 통도사를 방문해 목조문화재 현장 점검 이후 양산소방서에서 직원들을 격려했다.
양산시니어클럽(관장 임종린)은 지난달 21일 양산문화예술회관에서 노인일자리ㆍ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양산경찰서 물금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는 지난달 20일 회장 이ㆍ취임식을 열고 강신우 회장에 이어 진성구 회장이 취임했다.
자유한국당 양산시의원협의회(회장 이종희)는 지난달 17일 신년인사회를 열고 지역 발전을 위한 새 출발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