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도사휴게소(소장 정현)는 지난달 31일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하북면행정복지센터에 컵라면 25상자를 기탁했다.
지방소득세 관련 개정 법률이 시행되면서 그동안 세무서에 국세인 소득세와 같이 신고ㆍ납부하던 개인지방소득세(종합ㆍ퇴직ㆍ양도소득분
서원유통(대표 김기민)은 지난달 30일 양산시청 시장집무실을 방문해 10kg들이 쌀 450포를 기부했다.
새로운 운영업체를 만난 양산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이하 농수산물유통센터)가 한 달여간 준비를 끝내고 지난 3일 재개장했다. 앞으로 5년 동안 농수산물유통센터 운영을 맡게 된 (주)우리마트(회장 하진태)는 지난 3일 농수산물유통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산시지부는 지난달 30일 시장집무실을 방문해 저소득층 아동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대성사 봉사회는 지난달 30일 저소득층을 위한 의류 1천300벌을 양산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쌍용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정남식)는 지난달 30일 양주동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5상자를 기탁했다.
경남권역장애인구강진료센터가 지난 1일 임시 운영을 시작해 장애인 환자 진료비 가운데 비급여 부분을 지원한다.
상북골프클럽(회장 홍기창)은 지난달 30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상북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양산시약사회(회장 이재휘)가 새해 첫 정기총회를 통해 회원 간 화합과 소통으로 더욱 내실을 다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분다꽃마을영농조합(회장 윤종상)은 지난달 27일 양산시장애인체육회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부산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신상훈)이 의료기기 업체 (주)씨이엔(대표 이요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대치과병원은 씨이엔과 손잡고 나노신소재를 활용한 치의학 분야 다양한 연구와 제품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웅상여중 3학년 6반은 지난달 27일 학교 축제에서 마련한 수익금 20만원을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대방노블랜드8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지난달 24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19만7천560원을 기탁했다.
국도35호선 우회도로 개설에 청신호가 켜졌다. 국토교통부 대상사업에 최종 반영돼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 심사만 거치면 본격적으로 도로 건설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우남퍼스트빌아파트 부녀회는 지난달 24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양산시는 동면 금산리에 있는 양산수질정화공원(동면 강변로 54)에서 선인장과 다육식물 온실을 운영하고 있다. 온실은 수질정화공원 북쪽에서 양산천을 향해 걷다 보면 공원 끝자락에 있다.
이날 현충탑 참배에는 김일권 양산시장과 윤영석 국회의원, 서진부 시의회 의장, 도ㆍ시의원을 비롯해 양산경찰서장,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양산소방서장, 보훈단체장, 사회단체장, 간부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해외취업 K-MOVE 스쿨 일본 기계ㆍ기계설계 취업과정 연수생들이 6일 출국했다.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이명진)은 3일 새해을 맞아 孝(효) 경로잔치와 행복 떡국데이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