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상환)는 지난 17일 비즈니스센터 3층 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에서 결산총회를 열어 사업 감사와 회계 결산 등을 통해 올 한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경남여성지도자협의회 양산시지회는 16일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이웃돕기 성급 100만원을 양산시에 기탁했다.
경동도시가스(회장 송재호)는 16일 복지시설 차량 구입비 지원을 위해 2천만원을 양산시에 기탁했다.
양산시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양산사랑카드 발행 목표액을 내년부터 500억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양산시는 내년에는 양산사랑카드 사용자를 5만명으로 확대하고 사용액 역시 500억원으로 늘림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남은행 양산기업금융지점(지점장 최진권)은 16일 성금 120만원을 삼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웅상 통사랑 동호회는 16일 올 한해 버스킹을 통해 얻은 수익금 106만5천700원을 덕계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양산시가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2020년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정원형 공원 조성과 다문화가족 업무 지원, 대운산 생태 조성, 회야강 하천환경개선사업이다.
상북면기업체협의회(회장 이용덕)는 13일 돌봄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상북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서창시장(회장 송용하)은 지난 20일 서창동행정복지센터에서 ‘시장 특성화 첫걸음 컨설팅 최종보고회’를 열었다.
양산시농수산물유통센터 운영업체 변경에 따른 영업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센터 입점업체 계약 해지가 논란이 되고 있다. 농수산물유통센터 운영을 맡게 된 우리마트가 약국 등 일부 기존 영업점과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한 것이다.
작가로 변신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책을 펴낸 어르신들의 출판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은 지난 18일 ‘내 인생의 회상(回想) 이제는 말하고 싶다’의 결과물인 자서전 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가 지난 15일 원동면에 있는 한 밭에서 발생한 화재를 소방드론을 활용해 조기 진압에 성공, 큰 피해를 막았다. 이 불로 인근 임야 등 100㎡가량이 소실됐다. 양산소방서 사진제공
삽량로타리(회장 안인숙)와 남양산로타리(회장 박선엽)는 20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지팥죽 나눔을 진행했다.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순성)이 황산공원 야영장(캠핑장)에서 일산화탄소 중독 사고가 발생하자 곧바로 예방 대책을 내놓았다.
중앙동행정복지센터는 19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우현욱) 주관으로 동지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양산시는 18~19일 반려동물을 키우는 시민을 대상으로 반려인 펫티켓 교육을 진행했다.
양산소방서(서장 김동권)는 17일과 19일 화재 없는 안전마을인 서창동 편들마을과 원동면 신곡마을에서 사후 관리를 진행했다.
평산동 한일유앤아이아파트 입주민들이 걱정을 한시름 덜게 됐다. 집중호우로 무너진 아파트 뒤편 옹벽 복구공사는 물론 무너지지 않은 옹벽 존치 부분에 대한 보강공사도 곧 완료된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손영우)는 18일 기업과 교수, 학생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워크숍을 열었다.
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김상근)는 1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착한나눔 후원자 30명을 초청해 감담회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