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는 부동산 투기와 탈세를 방지하기 위해 거래된 아파트 단지에 대해 매매ㆍ전월세 실거래가를 공개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아파트실거래가 정보공개사이트(http://rt.molit.go.kr)를 통해 매월 아파트 매매
서창초등학교(교장 박애란)는 지난 2일 제2회 학부모 나눔장터를 통해 모인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10월 열린 학부모
원동초등학교(교장 강미순)는 지난 2일부터 일주일 동안 ‘꿈끼 탐색주간’을 진행했다. 전교생이 학년 수준에 맞는 다양한 직업체험을
경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지난 4일 양산희망학교에서 ‘학교 현장 속으로, 교육감 학교 방문’을 진행했다. 박 교육감은 고교 3학년 평화통일교육 수업에 참여하고, 교직원과 ‘통합교육과 특수교육 지원 내실화’에 대한 대화 시간을 마련하기도 했다
‘2019 양산행복교육지구 예술 중심 마을학교 발표회’가 지난달 30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양산시와 양산교육지원청이 마련한 이날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주창돈)은 지난 5일 지역교육 현안과 해결 과제를 찾고 양산의 행복한 미래를 그리기 위한 ‘2019 양산교육 발전 대토론회’를 열었다.
양주동적십자(회장 안미숙)는 5일 라면 10상자와 겨울철 생필품 세트 10상자를 양주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양산시 청소년 관련 사업이 잇따라 호평을 받았다. 양산시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양산세관(세관장 이원상) 호롱불봉사단은 5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 병원학교에 학습교재를 전달했다.
양산시가 지난 4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년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 유공 및 제9회 지자체 생산성 대상’에서 전국 226개 지자체 가운데 생산성 지수 측정 부문에서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특히, 양산시는 이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물금농협(조합장 강윤학)은 4일 양산시청 시장집무실을 찾아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명륜진사갈비 양산ㆍ석산ㆍ덕계ㆍ서창ㆍ북정점은 4일 양산시청 시장집무실을 찾아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2016년 태풍 차바로 인해 재가설한 지곡교가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다. 양산시는 1919년 3월 13일
양주동주민자치센터 문인화교실(강사 박영은)은 4일 양주동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만원을 기탁했다.
양산시가 ‘시민 옴부즈만’을 공개 모집한다. 시민 옴부즈만은 행정에 대한 주민 참여ㆍ감시 장치로, 불합리한 행정 제도와 위법ㆍ부당ㆍ소극적인 행정처분으로부터 시민 권익을 보호하고 갈등을 조정ㆍ중재하는 제도다.
삼신ㆍ푸른ㆍ웅진교통(대표 류원주)은 3일 웅상출장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자재 세트 200상자를 전달했다.
양산시가 올해 새로운 지역 관광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 공모전에서 ‘관조(觀照)하는 사색의 여행지, 대석(大石)마을’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연세미소치과(원장 이진혁ㆍ김우진)는 3일 서창동 난방취약계층 위한 연탄 400장을 전달했다.
엠헬스클럽(대표 안부희)은 2일 소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돌봄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20kg들이 쌀 10포를 기탁했다.
상북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류태안ㆍ이미주)는 2일 상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고추장을 담가 150가구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