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웅상출장소는 청사 4층 다목적실에 전시공간을 설치하기로 하고, 1회 추경예산에 2천만원을 편성해 양산시의회에 제출했다. 이를 통해 전시용 벽체(MDF) 레일을 설치하고, LED 다운라이트 조명과 암막 커튼을 설치할 계획이다.
‘동양산 시민알뜰나눔마당’은 3~6월, 9월~11월 두 번째 토요일 오후 1~4시에 열린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양산시 SNS에서 QR코드를 이용한 사전 신청 또는 행사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 부스에서 신청한 뒤 도서나 학용품, 옷 등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사)산수보전협회는 3일 양산시청을 방문해 튀르키예ㆍ시리아 지진피해 복구를 위한 특별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엄마를 따라 목욕탕에 간 주인공 ‘덕지’가 냉탕에서 할머니 선녀님을 만나 함께 놀며 친구가 되는 이야기로, 대중목욕탕에서 펼쳐지는 선녀님과 신기한 여행으로 어린이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웅상회야라이온스클럽은 2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30가정에 이불을 후원했다.
해당 교육은 2018년 5월부터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개정에 따라 연 1회 1시간 이상 시행해야 하며, 이를 어기면 300만원 이하 과태료를 부과하는 법정 의무교육이다.
센터에 따르면 이날 구직자 21명을 상담했고, 이 가운데 5명을 소주공단 생산직과 아파트 미화원으로 알선했다. 이후 동행 면접 진행으로 실제 채용까지 이어지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용훈 여성청소년과장은 “계속해서 증가하는 불법 촬영으로 인해 학생들 불안감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하게 학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청계 성폭력 담당이 교사와 합동으로 학교 내 불법 카메라 설치 여부를 점검해 안전한 양산을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부양산향인회가 양산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양산시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김영주 회장과 김규태 부회장, 장석철 사무국장이 함께했다.
문 대표는 “평소 기업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책임을 다하기 위해 청소년과 어르신,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기부와 나눔에 꾸준히 참여해오던 중 고향사랑기부제 소식을 듣고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반가운 마음에 동참하게 됐다”고
(주)우리마트는 양산유통센터를 포함해 영남권 전역에 20개 매장을 운영 중인 소매유통업체로, 매출액으로는 대기업을 제외하고 슈퍼마켓업으로 전국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양산시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에 대한 통합 점검에 나선다.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1천39곳 가운데 자율점검 업소와 관리등급 우수 사업장을 제외한 중점ㆍ일반사업장 600곳이다.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600여명은 3월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상해 사망 때 3천만원, 상해 후유장애 때 최대 3천만원, 입원 일당 하루 2만원, 상해 골절 진단비 건당 15만원, 상해 화상진단비 건당 20만원, 상해 의료지원비 50~5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
신청 자격은 2022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경남도에 주소를 두고, 농어업경영체 등록을 유지한 경영주나 공동경영주다. 공동경영주는 수당 신청일까지 공동경영주 등록을 하면 신청할 수 있으므로, 신청일 전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단, 농어업 외 종합소득금액이 3천700
물금읍 범어에 있는 ‘내몸에좋은오리’는 지난 28일 물금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복나눔가게 제61호점 협약을 맺고, 매달 결식 우려가 있는 돌봄 이웃 5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지은 작가는 15년간 공교육 현장에서 영어 교과서를 만들어 왔으며, 서점에서 볼 수 있는 파닉스, 독해, 문법 교재 등을 기획ㆍ편집하며 영어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편집자이자 작가다. 현재는 유튜브 ‘즐거운 초등영어’ 채널을 운영 중이며, SNS 등 다양한 방법
정원학교는 양산시장을 학교장으로, 김동필 부산대 조경학과 교수를 과정장으로 운영하며, 2월 28일부터 6월 27일까지 4개월간 총 20주 80시간 과정이다.
올해 대회는 3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신흥사 경내에서 진행하며, 전국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양산미술협회 홈페이지에서 모집 요강을 참고해 3월 4일 오후 6시까지 문자메시지나 팩스, 이메일로 하면 된다.
전국 39개팀에서 1천5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2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치러졌으며, 26일 오후 2시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결승전에서는 경기수원FC U-18이 2골을 몰아친 강민성 선수 활약에 힘입어 경북예일메디텍고를 2대 0으로 누르고 창단 후 전국
웅상여성의용소방대는 27일 대장 이ㆍ취임식을 기념해 서창동행정복지센터에 쌀 340kg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