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야구협회 등 한옥문 예비후보 공개 지지 선언..
정치

양산시야구협회 등 한옥문 예비후보 공개 지지 선언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4/05 13:57 수정 2022.04.05 13:57
“변함없는 모습에 신뢰할 수 있는 정치인”

양산50ㆍ60축구단과 양산베이스볼클럽학부모회, 양산시야구협회가 한옥문 양산시장 예비후보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 [한옥문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사진 제공]


한옥문 양산시장 예비후보(57, 국민의힘)는 양산50ㆍ60축구단과 양산베이스볼클럽학부모회, 양산시야구협회가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들 단체는 한 예비후보의 지난 의정활동을 보면서 약속과 실천에서 단 한 번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신뢰할 수 있는 정치인이라고 평가하고, 양산시정을 맡더라도 언제나 시민 눈높이에서 시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을 사람이라며 공개 지지에 나선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생활체육과 관련한 두 단체는 급격히 성장한 양산에서 이제는 토목 위주보다 시민 생활에서 필요한 시설을 채워주는 시정으로 전환이 필요한데, 이를 가장 잘할 수 있는 적임자는 한옥문 예비후보라고 강조했다.

한 예비후보측은 “시민의 잇따른 공개 지지는 양산시장에 대한 세대교체 바람이 거세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최근 한 여론조사에서도 전ㆍ현직 시장 재출마에도 적잖은 시민이 후보 교체를 원한다는 결과가 나온 만큼 한 예비후보가 시민이 원하는 시장 후보로 선택받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