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카페 러브양산맘(매니저 박선희)은 지난 17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200만원 상당 이불 80채를 기탁했다.
동면행정복지센터(면장 류진원)와 지난달 업무협약을 체결한 동산초등학교(교장 선정화) 학생들이 지역 홀몸 어르신을 찾아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과 한국전력 양산지사(지사장 정호)는 지난 3일 발달장애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동훈)은 지난 5일 어린이날 가족한마당 축제에 참여해 나눔 문화 확산과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명진)은 지난 8일 복지관을 후원해준 후원사들 도움으로 복지관 이용자 200여명에게 소고기국밥을 대접했다.
웅상새마을금고(이사장 김지석)는 지난 8일 웅상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400여명에게 감사 포옹과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점심 대접 등을 진행했다.
양산청년회의소(회장 이범석)는 지난 9일 양산시를 방문해 위기 청소년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동면 부녀회(회장 김미자)는 지난 9일 호포갈비(대표 손윤숙) 후원으로 홀몸 어르신 150여명을 초청해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양산시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민)는 지난 10일 중앙어린이공원에서 센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봄소풍 겸 운동회를 진행했다.
대한노인회 양산시지회 상북분회(분회장 안치원)는 지난 10일 회원 40여명과 함께 상북초, 반회시가지 등을 중심으로 환경 정비를 펼쳤다.
지역 봉사단체 양산참만남회(회장 류해열)는 지난 13일 북정동에 있는 한 가정을 방문해 도배와 장판 교체했고 이후 북정동 주변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웅상새마을금고(이사장 김지석)가 웅상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동훈)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뜻을 모았다.
시와의 산책, 남경희 아카데미(대표 남경희)가 지난 3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 강당에서 장애인을 위한 시낭송회를 펼쳤다. 이날 시낭송회에는 시낭송회 회원들과 복지관 이용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아름다운 시를 공유했다.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착한 나눔터’ 올해 첫 주자로 대물풍천민물장어&대게(대표 박호, 사진 왼쪽)와 행복한딸기농장(대표 김춘섭, 사진 오른쪽)가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지난 9일 웅상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과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정남주)가 민간기업 노인 일자리 연계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삼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재화, 민간위원장 권재익)는 지역 내 중증장애인으로 구성된 주거 취약세대를 위해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명진), 양산중앙로타리클럽(회장 전재근)과 협력해 지난 11일에 대대적인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했다.
오경농장(대표 김준영)이 지역 어르신을 위해 상ㆍ하북면노인복지회관(관장 김정자)에 차수막(물막이벽)과 미끄러짐 방지턱 설치 공사를 진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ㆍ양산)지구(총재 이영수)가 지난 12일 경북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제21회 지구 연차대회를 열었다.
“어버이날에 평소 양산을 사랑했던 부친의 유지를 받들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게 됐습니다” 부친의 장례식을 치른 뒤 조의금을 기부한 형제가 있어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남양산테니스클럽(회장 이명철)은 제2회 남양산클럽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에서 얻은 수익금 45만원을 (재)양산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