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청소년 문화를 이끈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았다.
양산소방서(서장 진대영)는 지도교사와 어린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안전의식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한국 119소년단 발대식과 간담회를 열었다.
자원봉사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아름다운 활동입니다” 삼성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정희)는 지난 3일 자원봉사를 독려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삼성문화의집에서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개최, 18명의 자원봉사자를 임명했다
물금초(교장 정삼현)가 학생들의 호연지기를 기르기 위한 아주 특별한 야영수련활동을 펼쳤다.
양산지역 출신 기능장애인들의 활약상이 두드러졌다. 창원에서 열린 경남도 장애인 기능경기대회에서 양산지역출전자는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따내는 쾌거를 이룬 것.
지역사회 발전과 한 발 앞선 봉사 실천을 위해 노력해온 지역 내 라이온스클럽들이 잇달아 회장 이·취임식을 가지고 새로운 각오를 되새겼다
헤어스타일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왠지 얼굴과 어울리지 않는 헤어스타일은 얼굴을 커보이게 하거나 촌스러운 인상을 주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헤어스타일 하나로 동안이 되거나 V라인 얼굴을 만드는 스타일을 공부해 보자.
돌 따내도록 유도하는 맥
돼지 독감
중국어로 말해요 이번엔 당신만 믿어요~
치아를 잃게 되는 대표적인 원인은 충치와 치주질환(잇몸질환)이다. 충치는 어릴 때 많이 발생하지만 치주질환은 주로 성인에게서 발생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치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잘 대응하고 있으나 치주질환에 대해서는 그렇지 못하다
깊은 밤 부엌에서’의 작가 모리스 샌닥은 어린시절 디즈니로부터 판타지를 배웠다고 할 정도로 디즈니의 만화책을 즐겼는데 ‘깊은 밤 부엌에서’도 장면을 만화처럼 4컷으로 나누어 그렸으며 주인공 이름 역시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와 같은 미키이다.
6월 두짜주 확인하는 나의 운세
6월 체육행사를 한눈에~
아프리카 전통춤부터 나라별 인사말 배우기 등 세계 각국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청소년문화존(IZ) 체험프로그램의 하나인 ‘글로벌 페스티벌’이 오는 13일 오후 2시 양주공원에서 문을 연다.
야구동호인들의 숙원인 임시야구장이 이르면 오는 7월 문을 열 것으로 보인다.
제1회 소주동체육회·대운탁구클럽회장기 탁구대회가 7일 웅상문화체육센터에서 열렸다.
“하루일과를 끝내야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작품 하나 완성하려면 두세 달 걸리죠” 바쁜 일상에서도 그림에 대한 열정과 땀으로 완성한 작품이 시민들을 찾았다.
그들만의 축제가 아닌 ‘열린 무용축제’를 표방했던 경남무용제는 그에 걸맞은 부대행사를 준비해 눈길을 모았다.
해마다 6월 꽃을 피우고 매일밤 꽃잎을 닫고 잠이 든다. 지난해 한낮에 수련이 보았던 경치는 올해의 초록과 똑같은 모습이었을까? 조용한 능선만 바라보다 지는 수련에게 세상은 온통 목탁소리만 들리는 따뜻한 곳이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