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예비창업자나 스타트업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는 과정에서부터 고객 입장에서 사업화 가능성을 검증해 제품을 만들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고객 지향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총 4단계로 구성한 고객 중심 창업 방법론을 실습하고, 고객 중
양산시에 따르면 새 단장한 앱은 그동안 양산사랑카드 결제 기능을 제공하면서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하던 양산사랑상품권 플랫폼을 생활 밀착형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핵심으로 하며, 편리한 사용성과 다양한 시책 홍보 등에 중점을 뒀다.
윤창용 센터장은 강연에서 2000년대 이전 세계를 풍미했던 미국 신자유주의를 통해 발생한 경제 호황, 2000년대 이후 금융위기와 팬데믹으로 생겨난 G2(미국, 중국) 역할 변화, 패권주의 심화로 인한 분쟁 비용 야기, 글로벌 물동량 위축에 따른 성장 둔화 등을 비교해
양산시는 지난 2년간 고용 증가 실적과 정규직 비율, 직원 복리후생, 신입사원 초임 평균, 취약계층 고용 실적 등을 종합 평가해 이들 기업을 고용 창출 우수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재사용 배터리 적용 E-모빌리티 산업생태계 활성화사업’은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의한 사용 후 배터리 신시장 창출에 따라 재사용 배터리 적용 E-모빌리티 산업 분야 기술 개발과 사업 다각화를 위한 것으로, 재사용 배터리 산업화센터 건립을 기반으로 플랫폼 구축과 장비 구
G-스페이스 동부는 연면적 2천81㎡ 규모에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e-커머스) 스튜디오 ▶창업자 교육공간인 디지털 스퀘어 ▶입주기업 보육실과 세미나실, 영상회의실 ▶창업기업과 투자자 간 네트워킹을 위한 비즈니스 라운지 ▶창업자 휴식 공간
양산시는 ‘2023년 채용박람회’에서 당일 채용 면접에 363명이 참여해 현장에서 31명이 채용되고, 113명이 2차 심층면접 대상자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아울러, 간접 참여업체에 70여명이 이력서를 제출해 최종 채용 인원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가입 대상 사업장은 근로자 1인 이상을 고용한 곳으로, 상용 근로자와 1개월 이상(월 8일 이상) 근무한 일용 근로자 또는 한 달간 60시간 이상 근무한 단시간 근로자를 둔 모든 사업장이다.
양산시는 중소벤처기업부 ‘2024년 공공임대형 신규 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이 행정안전부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해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건립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 등 업체가 참여해 15개 부스를 운영하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은 누구나 플라잉디스크와 패브릭 미스트, 토우, 양산 로컬보드게임, 팽이, 복주머니, 키링, 향수, 사과밭 팜크닉, 다람쥐와 도토리, 바람떡, 오란다, 방향제 등 7종의 만들기 체험과 6종의 체
현행 선지급형은 충전할 때 포인트를 지급해 충전금과 포인트를 함께 사용했지만, 캐시백형은 충전한 돈을 사용하면 포인트를 받는 방식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결제할 때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행사에는 송월(주), 엠에스씨,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신흥에스이씨(주), 에스텍(주), 우리요양병원 등 35개 기업이 참여하며, 인사담당자가 직접 현장 면접을 진행해 생산, 사무ㆍ관리, 조리, 간호, 경비, 서비스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1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양산시는 행정안전부 ‘2023년 지역사랑상품권 지침’ 개정에 따라 연간 매출액 30억원 이하 소상공인에게만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 등록을 허용하도록 한 데 따른 후속 조치로 이번에는 2022년도 연간 매출자료를 토대로 사용처 제한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주)엠에스씨는 양산에 본사를 둔 중견기업으로, 식품 완성품 업체에 반제품 형태 제품을 주로 납품하는 49년 업력의 식품ㆍ식품첨가물 소재 기업이다. 코로나19 이후 건강기능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꾸준한 성장과 더불어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비건과 할랄시
연사로 나선 안지연 대표는 음악잡지 기자, CBS 라디오 작가, 실용음악과 외래교수라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악기로 만들어 내는 음악의 힘과 즐거움, 그리고 오케스트라가 만들어 내는 감동을 설명하면서 ‘함께 살아가는 우리’를 돌아보는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 강
먼저, 양산사랑카드 앱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 양산국화축제 퀴즈, 중앙ㆍ남부ㆍ북정ㆍ신기동 등 원도심 상권 스탬프 투어, 해피투게더 가맹점에서 슬기로운 소비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는 각 5천원과 3천원권 양산사랑카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특히, 인증중고차 양산센터는 부지면적 3만1천574㎡에 연면적 1만76㎡, 지상 2층, 2개동으로 구성됐으며, 단일 브랜드 상품화센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다. 하루 60대, 연간 1만5천대 중고차를 상품화할 수 있어 인증중고차 허브기지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서한문과 투자유치 홍보물 발송은 양산시 전략산업과 미래 신산업 육성에 관한 관심을 유도하고, 기회발전특구 앵커기업 유치를 위한 투자의향 기업 발굴에 나서기 위해서다.
양산시 해외시장개척단은 세계한상대회 메인 협찬사인 향토기업 ‘콜핑’ 부스를 비롯해 전체 기업전시관을 관람했고, 비즈니스 세미나와 1대 1 미팅 등 활동도 펼쳤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미국연방조달청과 연방중소기업청 등 정부기관 특별부스를 방문해 정부 조달 방법
코렌스(Korens, Korean environmental solution)는 친환경을 생각하는 사회적 기업이라는 뜻으로, 미래차와 친환경차 솔루션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ESG가 지향하는 방향에 따라 코렌스 그룹은 서로 상생하며 시너지를 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