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윤석열 정부는 출범 이후 검찰을 앞세워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역사 정의를 짓밟고, 전쟁 위기를 부추기고, 비판 언론에 재갈을 물리고, 노조 탄압과 공안 탄압을 일삼고, 시민 복지를 후퇴시키고, 재벌 부자들 배 불리는 데 급급했던 반민생, 반민주, 반평화, 반환경
북부원떡방앗간이 9일 양산시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매달 1회 조손가정에 간식을 지원하기로 했다.
특수가연물에 따른 화재는 위험성이 매우 클 뿐만 아니라, 화재 진압에 긴 시간이 소요돼 많은 소방력이 투입된다. 또한, 대기와 수질오염 등 2차 피해를 유발하기 때문에 철저한 안전관리와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전기화재 원인은 전로에 허용전류 이상의 전류가 흐르는 과부하 현상, 전기기구 노후화 등으로 인한 합선ㆍ단락 등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콘센트ㆍ멀티탭 문어발식 사용 금지 ▶전선 손상과 피복 벗겨짐 확인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 뽑기 ▶누전차단기 작동상태 확인
윤영석ㆍ김두관 국회의원실 따르면 9일 열린 기획재정부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웅상선을 비롯해 광주~나주 광역철도,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영월~삼척 고속도로 등 철도ㆍ도로 4개 사업을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했다.
(주)성우하이텍이 어린이날을 맞아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 84명에게 맞춤 선물을 전달하는 ‘키다리 어른’ 행사로 이어졌으며, (주)성우하이텍 직원들이 직접 선물 포장을 도왔다.
MG웅상새마을금고가 어버이날을 맞아 웅상종합사회복지관 ‘효도밥상’을 후원했다. 효도밥상은 취약계층 90여명을 초청해 어버이 은혜를 기억하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행사다.
북부동 양산천변에 조성한 유채꽃이 만개해 노란 물결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아울러, 유채꽃 주변에 사슴(모형), 꽃기둥, 화분(피튜니아)을 배치해 한층 더 아름다운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문제는 사업 예정지 40m 거리에 622가구가 사는 아파트가 있다는 것이다. 주민들은 75m 높이 물류센터가 아파트 바로 앞에 들어서면 일조권ㆍ조망권 침해로 인한 주거권 피해는 물론 화재 등 주거안전 역시 위협받는다고 주장한다.
이옥성 대표는 2002년부터 어르신들에게 매달 음식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시작했으며, 2007년부터는 해마다 홀몸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이어오고 있다. 14년째 이어지는 경로잔치가 알려지면서 현재는 원각사와 광림사 등 여러 후원단체에서 동참해 식사 준비와 감사품
재경양산향우회 손영국 회장과 임태복 상임부회장, 박덕식 총무국장을 비롯해 윤영석ㆍ김두관 국회의원과 이종희 시의회 의장, 이용식ㆍ이영수 경남도의원, 정숙남ㆍ송은영ㆍ정성훈 양산시의원, 김철문 양산시 행정지원국장, 이용수 양산시 행정과장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국민의힘 양산시을당원협의회가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맞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옥문 위원장 등 당원은 4일 발달장애 전문 시나브로복지관을 찾아 점심 설거지를 비롯해 도시락 반찬 포장과 배달 등에 참여했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양산시지회가 주최ㆍ주관하고, 양산시와 양산시의회, (주)성광밴드, (주)세광ENC, 양산농협, 양산시산림조합이 후원한 행사는 어르신에 대한 공경심과 사랑의 마음을 바탕으로 해마다 개최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담긴 따뜻한 음식을 대접하
협약에 따라 세상에 이런 맛이는 매달 1회 조손 가정에 간식을 지원하고,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한 연계 사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2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 단속에는 기동단속팀과 교통경찰이 합동해 순찰차와 사이드카 5대, 암행순찰차 2대를 투입했으며, 이륜차 신호 위반 등 23건, 화물차 신호 위반 등 6건, 이륜차 무등록 2건을 적발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건강 보디가드 With 양산지사’ 사업을 통해 국가검진 사각지대에 놓인 장애인 발굴, 검진 이동서비스 제공, 검진 동행, 장애인 국가검진 접근성 향상을 위한 장애친화 검진기관 발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양산시자원봉사센터는 해마다 봉사자들이 직접 제작한 카네이션을 복지시설과 가정에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는 카네이션 화분 150개를 폴리테크(주)에서 기부한 마스크 1천500매와 함께 어르신과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물금농협은 3일 서울패밀리치과, 66정플란트치과와 업무협약을 맺고, 조합원과 가족, 직원을 대상으로 복지와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는 석산근린공원에서 ‘쓰레기 줍기’와 ‘나무 안아주기’를 실천한 1부와 지역민 101명에게 떡을 나눠주는 ‘어린이날 행복 나눔’이라는 주제의 2부로 나눠 진행했다. 특히, 원아들이 평소에 그냥 지나쳤던 나무 주변 쓰레기를 줍고 또 안아주면서, 그동안 글과 말로
간담회에는 양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인 정숙남 의원과 조영선 양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경남도교육청 학교지원과, 양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ㆍ교육지원과, 양산시청과 양산시의회 관계자 등 13명이 참석해 의견을 주고받았다. 그동안 계속돼 온 양산중과 양산여중 원거리 통학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