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양산지사(지사장 손영덕)는 2020년 본인일부부담금 총액이 개인별 상한액(2020년 기준 81만원~582만원)을 초과한 경우 그 초과 금액을 환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교육회복의 가장 중요한 핵심인 학습 맞춤형 학습체제 기반을 완성하기 위해 학생 1인당 1대의 스마트단말기를 보급한다. 9월부터 경남교육청이 개발해 전 학교에 보급한 ‘빅데이터-AI 플랫폼 아이톡톡‘이 인공지능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학생들이 맞춤형 학습시스템
개정 법령은 ▶지정 수량 10배 이상의 제조소, 지하ㆍ이동탱크저장소 등은 연 1회 이상 정기점검 후 그 결과를 30일 이내 소방관서 제출 ▶위험물제조소 등 3개월 이상 사용중지 및 재개 14일 이내 신고의무 신설 ▶과태료 상한액 상향 및 부과 대상 확대 등이다.
게재된 논문은 전기차 유연성을 이용해 배전계통 안정도를 고려한 경제적인 신재생에너지 출력 제한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발전전력이 전력수요 또는 전력시스템이 수용할 수 있는 용량을 초과할 경우 전력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발전원 출력을 제한한다. 출력 제한 사례는
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IPP, Industry Professional Practice)은 대학 전공교과과정 일부를 산업현장에서 4개월 또는 6개월 동안 이수하는 내용이다. IPP는 학생들이 실습비를 받으며 학점을 취득하고, 전공실습을 하면서 취업과 연계되는 일석사조
이는 LH주거복지본부 지역사회 공헌사업 일환으로, 소외계층 지원을 통해 주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북부봉사관과 연계해 상북면을 사업대상지로 선정했다.
양산로타리클럽(회장 박성환)은 14일 코로나19와 소득 양극화 등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양주동행정복지센터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남양매직(주)(대표 안형배)는 10일 (사)한국유흥단란주점업중앙회 양산시지부(지부장 최봉수)에 700만원 상당 손소독제 1천200여개를 지원했다.
이에 따라 양산시는 사업비 74억원(국비 35억원, 지방비 39억원)을 들여 2019년 6월 착공해 재해위험 시설물인 잠수교를 철거하고 길이 106.9m, 폭 15m 교량을 신설했으며, 동시에 국도35호선 접속도로 구간을 정비했다.
이정곤 양산시 부시장은 14일 개소(9월 24일 예정)를 앞둔 ‘증산수소충전소’를 방문해 준비사항과 안전 문제 등 시설 전반을 점검했다.
웅상농협(조합장 안용우)이 14일 한국에서 직장에 다니면서도 학업을 이어가는 결혼이주여성 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필리핀 출신 이아무개 씨는 경호고등학교에, 베트남 출신 강아무개 씨는 부산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과 4학년에 각각 재학 중이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로타리클럽(회장 박성환)은 14일 추석 명절을 맞아 100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는 사업비 지원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ㆍ하교하고, 범죄로부터 어린이 보호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경제적 안정과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를 통해 CCTV와 비상벨 등 방범시설을 점검하고, 보이스피싱 예방 등 홍보 활동을 병행하는 한편, 최근 기승을 부리는 무인점포 절도범죄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현금교환기, 무인계산대에 도난 알림 경보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한국4-H본부는 <한국4-활동지원법>에 따른 한국4-H 활동 주관 단체로, 회원 육성과 4-H운동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청소년에게 유능한 민주시민의식을 길러주고 농심 함양은 물론 자연ㆍ환경친화적 활동과 기술을 연마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미래세대를 육성ㆍ지원하는
1894년 군사기밀 자료가 독일측으로 유출된 간첩 사건이 발생했다. 드레퓌스는 다른 뚜렷한 증거 없이 필적이 동일하다는 감정을 받고 반역죄로 체포돼 이듬해에 영화 ‘빠삐용’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악마도에 종신 유형(流刑)을 받았다.
이번에 마련한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실내, 야외마당, 집콕 민속놀이 체험 등 4가지다. 실내마당에서는 차례상 차리기 체험, 사방치기, 승경도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는 야외마당에서 전통 민속놀이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바르게살기운동 덕계동위원회(위원장 서기만)는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생필품 세트 100개를 덕계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삼성동청년회(회장 이준태)는 11일 추석을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학교와 파출소, 자율방범초소 등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쳤다.
상조회는 양계농장에서 672만원 상당 달걀을 구입해 직원 224명에게 지급했으며, 개인 수요조사를 통해 지역 기업이 생산한 210만원 상당 선물세트를 공동구매했다.